티스토리 뷰

소설류

에디파 bl 임계점 텍본 표지 다운

천하대장군2 2018. 8. 20. 16:50

에디파 bl 임계점 텍본 표지 다운





임계점 텍본 파일을 받아갑시다!

에디빠 작가의 임계점이다. 출판 전에 트위터에서 선전하는 거보고 사려고 마음 먹고 있던 바로 

커버 저작권 문제로 사람과 사람과 말하고 있었다. 날짜 연기하면 어떻게하려고했다 다행히도도 

무사히 출판되었다. 바로 구입 적잖은 권수 두 개를 손에서 내려 놓고 아쉬워 시간 분할하면서 

바쁘게 읽었다.

마조 섹스 중독이다. 트위스트 욕망을 가지고, 그 욕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자신과 같은 

부류의 사람이 모이는 클럽에서 윤후이원을 만난다. 이름도, 나이도, 상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 채 두 사람은 "플레이"를하게 그 관계는 다음 우경 만족스러운 관계가되었다. 윤후이원도 

그렇게 나쁜 관계는 없었는지 두 사람은 만남을 거듭되어 처음 정한 선은 점차 흐려 시작했다.

임계점 에디파



진짜 재미 있었다. 키워드 bdsm가있을 때 기대하는 스토리와는 별도로없이 있어야하고 도덕이없는 

것을 생각했지만, 임계점은 그런 소설이 아니었다. 6 구인고루 밖으로 이렇게까지 오래 

사용할 수있는 소재 살린 생각보다 심각한하고 두려움없는 마조 다음 우경의 성장 소설. 

아, 이것은 너무 많이했다. 까지 써온 키워드에 성장 물이 있더라 라 사실은 SM과 DS의 관계의 

차이에 대해 잘 알지는 없다. 나는이 같은 맥주 소설 만 접해으니 당연 것이다. 

다른 다른 bdsm을 소재로 한 소설의 경우 SM과 DS의 관계의 경계가 모호한 경우가 많았다. 

합의 된 사항도 아닌데 침대 위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을 제어하거나 뭐, 그런 것은 상관없이 

콜리 자고 보는 소설도 그보다 불 편 겔보다 커서 안 보게했지만, 임계 점은 지배 성향의 

윤후이원와 마조히스트 성향의 주 경이 만나서 함께 합의점을 함께 찾아가는 점 마음에 들었다.

임계점.txt




물론 합의 할 때까지의 과정이 순탄하지 않을 수도 좋았다. 주 경이 지배 한 윤후이원 추세를 

계속 의심 도중 윤후이원가 털어 놓은 고백 왜 그제서야 자신을 제어하려고 들지 않는 것을 

확인하는 장면에서 나까지 소름했다. 윤후이원 정말 섹시하고 ... 섹시한 ... 섹시한했다.

임계점 소설 다운


[에디파]임계점.zip




파일에 걸려있는 암호는 덧글을 다셔서 요청하시면 메일로 남기겠습니다.

메일 꼭적어서 남겨주셔야 파일비번을 알려드려 보실수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필요하신 소설 있으시면 요청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청하신자료는 확인하고 검토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많이 요청해즈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