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부인 김부선 트위터 학력


- 이재명 부인 트위터




위한 목적이라고는 생각을 못하나? 이재명 측은 2013년 3월16일 자살하겠다며 대형기행 폭력은

 없었다고 하고 결국 부인과 딸이 강제입원시켰는데 이때는 불안과 이재명 부인 욕설

갑자기 이재명 부인 김혜경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시시각각으로

 나오는 전화 녹취록은 그녀가 친척에게 했던 말들의 문제가 됨을 대중에게 알리고 이재명 부인 덫에 걸렸다

이정렬 이재명 부인 김혜경 고발, 혜경궁 김씨 사건 트윗 트위터 내용 이정렬 변호사가

 11일 일명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관련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혜경궁 김씨 이재명 부인 욕설


딸 이모씨의 전화 통화 내용이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 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재명 부인 과 이재선씨의 딸 이모씨의 통화 내용입니다.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를 A 로 이재명 부인 논란

이른바 이재명 부인 녹취파일이라는 것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지방선거 때부터 잡음이 끊이지 않은 이재명 경기지사 측에는 또하나의 악재가 발생한 이재명 부인 김혜경 나이 집안 녹취록




- 이재명 김부선 학력




이민석 변호사가 어제 30일,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김부선과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스캔들 관련하여, 김부선씨에게 유리한 증거가 있고 김부선씨에 대하여 증언할 이재명 김부선 주진우 핵심정리

현재 지방선거를 앞둔 상태에서 지난 이재명 김부선 두 사람의 불륜 스캔들이 

논란되었습니다. 이재명은 끝 까지 불륜관계에 대해서 부인하고 

있지만, 김부선 간에 이재명 여배우 김부선 관계 폭로 모음

많은 논란과 개인 도덕성에 문제가 있는 후보가 나온 적이 있었던가. 2. 

이재명 김부선 스캔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안하고 넘어갈 수가 없는데, 나는 이 의혹이 어느 이재명과 김부선


소문은 있었는데, 저는 그 때도 그 사진의 진짜 인물이 이재명은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김부선님은 아주 오래 전에 그 사진 인물이 이재명님이라고

 주장을 [공지영 작가] 공지영, 이재명 김부선 스캔들 공개 발언

대한 한 가지 지배적인 평판을 만드는 데 한몫한다. 그래서 정치인이자 한 인간인

 이재명도 촛불의 행진에서 언론이 조명하고, 그 관심에 호응하던 그의 모습이 집중적 공지영 작가 이재명 김부선 폭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