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제의 외동딸 텍본 황딸 스캔 웹툰 다운





황제의 외동딸 보셧나요? 진짜 오래전부터 유명하던 윤슬작가님의

작품인데요! 요즘 다시들 찾아보시는거 같더라구요.

카카오나 페이제에서 다 결제하기엔 부담되서 저도 텍본을 구해왔답니다!

황제의 외동딸.txt 황딸 이라고도 부르죠!

다운받아가세요!

황제의 외동딸 텍본



최근 재미있게보고 소설의 하나 인 황제의 외동 딸이 다섯 권을 마지막으로 완결 나타났다. 

예약 구매를하고 상자도 받고 요 로쿠 담라는 외전도 사고, 로쿠 담아 읽지없이 어떤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위의 이미지에 챠루료되어보실 있겠지만, 5 권의 표지는 황제와 딸입니다. 각 권마다 표지가 바뀌었다, 

내 기억이 맞다면, 1 권은 카이텔, 2 권은 아시시 3 권은 리아, 4 권은 도란스테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결말이 아닌 수 오뿌오토눈데요 권수가 1 권만 더 많았다도 더 깨끗하게 끝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모든 것을 던져 5 권이 완결하니 당황 밖에 없었다. 내가 

5 권을받은 때에는 완결편임을 모르는 상태에서 받았지만,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은 다음 페이지를 

좀 펴 보면 리어 황제 말년에 여행 갔다는 이야기 가 들려 도대체 무엇입니까? 있던 거죠.

작가도 원래는 Web 연재를 예정했기 때문에 리어와 연애 라인을 구성하는 캐릭터를 만들고 있지만, 

출판을하게 제대로 그려 않았다했지만 구로루코묜 전혀 출연하지 않았던 것이 좋았던 것 입니다. 그 

덕분에 소설이 끝나고 그 걸음을 제대로 밝힐 수없이 황제 말년에 공주로 여행을 떠난 ~ 이렇게 마쳤지만 

정말 허무 불만족 결말은 않을 수 없네요.

황제의 외동딸 다운





황제의 외동딸 웹툰



마찬가지로 도란스테의 이야기도, 리어가 환생을하게 된 이유도 뭐 제대로 이야기도 못하고 끝난 느낌

때문에 아쉬운 한 않았다. 적어도 6 권이라면 어느 정도 수렴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마치 소설판 

<소드 마스터 야마토>를보고 느낌이었다고할까요.

목차는 상기 동일 진행 리어가 황성에서 가출 한 납치 된 시점에서 진행됩니다.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상당히 가파른 결말은 꽤 실망했습니다. 특히 외전 편에 나오는 재상 이야기를 보면서 공감이 커녕 

오히려 분노 나도군요. 재상의 입장에 공감이가는 커녕 찌뿌찌뿌하무 만 남았습니다. ㅠㅠ

어쨌든,이 책은 여기서 끝이 타시, 나는 포획과 어떻게 바꿀 수있는 것이 아니에요. 

황딸 스캔


[윤슬] 황제의 외동딸!.zip




파일에 걸려있는 암호는 덧글을 다셔서 요청하시면 메일로 남기겠습니다.

메일 꼭적어서 남겨주셔야 파일비번을 알려드려 보실수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필요하신 소설 있으시면 요청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청하신자료는 확인하고 검토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많이 요청해즈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