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nasis]s.o.f(+외전,rebirth) 텍본 최신화 바이두



혹시 이소설 보셧나요?


공유해드릴 파일은 [anasis]s.o.f(+외전,rebirth).txt 이고


대작인데 머라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어려움 언어공부좀 할껄..


정말 어렵게 구해왔습니다!


진짜 구하기 힘든 소설입니다 ㅎㅎ


겨우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anasis]s.o.f(+외전,rebirth).zip 파일로 올려드리는게 편했지만


이 작품이 2980kb 다


파일 용랑 때문에 직접올리지는 못하구


본문에다가 파일을 받을수 있는곳을 올려 드리려구 한다.ㅠ


그게 뭐냐면 링크로 텍본 파일을 올려드릴께요ㅋ


덧글은 사랑입니다!


소설 받아가시는 분들은 잘모르겠지만 진짜 어렵게 구했답니다...





[anasis]s.o.f(+외전,rebirth)



링크를 암호걸어두었어요 무분별한 공유도 막고 보안도 지키기위해서에요~


댓글로 메일을 남겨주시면


암호같은경우 비밀댓글에 남겨져있는거 보고 알려드립니당~


댓글 적는게 어려운건 아니잖아요


답글은 암호 받으시고도 좀 작성 해주시면 헤헤 좋겠습니다


답글도 달아주셔야 제가 암호를 안바꿉니다




-[anasis]s.o.f(+외전,rebirth).txt : 텍본링크



링크가 정해진 기간이 지나면 사라져요


다운로드가 아니되면


자주 가는 소설 커뮤가 있는데


여기서 다운하심 됩니다



텍본 커뮤가 얼마 안된거 같긴한데


꽤 괜찮은 자료가 많아서


주로 이곳에서 많이 가져옵니다


링크를 사용하는 사이트라 저작권 문제가 없어요


안심하고 이용을 가능한 사이트에요



추천인을 넣으시려면jejuisland 에요


추천인 꼭 안적어도 되요


한달에 일주일만 이 커뮤니티는 회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사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해요




제주커피에서 구한 소설들입니다.


1. [G바겐] 입실론.txt (텍본)

2. 레이드 마스터.txt (텍본)

3. 마신 강림.txt (텍본)

4. 돌아온 전설 사냥꾼.txt (텍본)

5. 화산전생 완결.txt (텍본)


소설전문사이트 제주커피  - jejucoffee.net




커뮤니티에서 좋은 결과물 가져가시길 바래요


텍본 다른거 필요하면


댓글을 써주시면


글을 써서 올릴께요


ㅎㅎㅎㅎㅎ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